고객 문의 관리
고객문의의 집중관리 및 분석이 가능하므로 개인화된 마케팅 및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집니다.
고객의 문의 이력, 불만사항 등을 파악하여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고객 상담 업무의 효율성이 증가하므로, 업무처리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. 재 이용율과 이용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실적의 증가와 고객의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.
고객관리 단계 설정
최초에 문의가 접수된 후 관리 단계를 변경해 가면서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접수되고 해당 문의를 대응하고 실제 계약과 이어지거나 또는 홀딩이나 실패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. 이러한 단계를 설정하고 관리해 주어 고객의 체계적인 관리가 향상됩니다.
홈페이지의 간편 문의 등록 기능
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문의를 등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방문자는 해당 매물에 관심이 있을 경우에 간편하게 매물의 문의를 남기게 되면 해당 담당자에게 알림과 함께 고객관리로 등록이 되며 이를 활용해 빠르게 문의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