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관리

고객 대응속도를 높이고,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커뮤니케이션을 쉽고 편리하게 하여 비즈니스의 성과를 높입니다.

고객 문의 관리

고객문의의 집중관리 및 분석이 가능하므로 개인화된 마케팅 및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집니다. 고객의 문의 이력, 불만사항 등을 파악하여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고객 상담 업무의 효율성이 증가하므로, 업무처리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. 재 이용율과 이용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실적의 증가와 고객의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.

고객관리 단계 설정

최초에 문의가 접수된 후 관리 단계를 변경해 가면서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접수되고 해당 문의를 대응하고 실제 계약과 이어지거나 또는 홀딩이나 실패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. 이러한 단계를 설정하고 관리해 주어 고객의 체계적인 관리가 향상됩니다.

홈페이지의 간편 문의 등록 기능

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문의를 등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방문자는 해당 매물에 관심이 있을 경우에 간편하게 매물의 문의를 남기게 되면 해당 담당자에게 알림과 함께 고객관리로 등록이 되며 이를 활용해 빠르게 문의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.

매물문의시 담당자에게 카카오톡 전송

홈페이지 방문고객이 해당 매물에서 문의하기에 전화번호와 문의 내용을 입력하면 담당자의 휴대폰 번호로 문의한 내용과 해당 매물에 대한 정보를 전송해 줘서 빠르게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