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가이드

직원 관리

3. 직원 관리

1. 관리자 로그인

  • 관리자의 권한은 관리권한과 직원권한이 있습니다.
  • 관리자를 관리하려면 관리권한이 필요합니다.

 

2. 직원관리

  • 관리권한이 있는 관리자가 관리시스템에 로그인한 후에 직원 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.
  • 관리자 리스트가 나옵니다.

 

3. 직원 추가

  • 오른쪽 상단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• 폼에 내용을 입력하신 후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.

 

4. 직원 수정

  • 목록에서 직원의 이름을 클릭해 주세요.
  • 내용중 수정할 사항을 수정하신 후 수정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
 

5. 직원 삭제

  • 직원 옆에 삭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  • 삭제하려는 직원이 등록한 매물을 다른 직원에게 이전해 주세요. (이전을 해야 삭제가 됩니다.)